본문 바로가기
STORY

아들이 학교폭력으로 자살하자 가해자들을 죽이려 했던 아빠

by storywriter 2022. 4. 23.
반응형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지난 방송에서 푸른나무재단 김종기 명예 이사장이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가수 성시경과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김종기 이사장은 재단을 세우기 전 S그룹 비서실에서 근무하다가 홍콩 법인장까지 지낸 유능한 직장인이었습니다.

故 김대현 군은 심각한 학교 폭력을 견디지 못하고 16살의 어린 나이에 스스로 죽음을 선택했고, 이에 아버지 김종기 이사장은 직장을 그만두고 학교 폭력 예방 활동에 뛰어들었습니다.

 



김종기 이사장은 학교 폭력을 겪다가 스스로 세상을 등진 아들의 갑작스러운 사망 이후, 재단을 설립하고 운영한 가슴 아픈 사연을 밝혔습니다.

 


김종기 이사장은 "아들을 교통사고나 병으로 잃은 게 아니라 아들이 스스로 아파트에서 투신했다, 자동차에 떨어져 살았는데, 걸어 올라와 다시 투신해서 죽었을 때, 그 부모의 마음은 이루 형언할 수가 없다, 저는 평생 그 아들을 가슴에 묻고 살게 된 계기가 됐다"며 "아들을 돌보지 못한 죄책감에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와 함께 그는 자기 아들과 성시경이 친분이 있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습니다.

 


김 이사장은 유재석이 성시경 씨가 아드님하고 친했냐고 질문하자 "굉장히 친했습니다. 성시경은 우리 집에 자주 오는 아들 친구였습니다. 같이 반포에 살아 집에 수없이 왔습니다. 시험공부도 같이 했다"고 떠올렸습니다.

이어 "시경이는 우리 학교폭력 예방 홍보대사 역할도 해줬다"며 "명절 때 모자를 눈 밑까지 푹 내려쓰고 와서 '아버지 안녕하세요. 소주 한잔하시죠'하면서 찾아온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실제로 성시경은 과거 故 김대현 씨의 추도식에 찾아 추도문을 낭독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의외로 운전하는 사람도 잘 모르는 자동차 기능

◆ 내기순환버튼 외부 공기 유입 차단! 외부의 공기를 차단하고, 내부공기만 순환시키고 싶을 때 눌러서 작동시키기! 미세먼지 심한 날, 터널 안을 지나갈 때, 악취가 심한 곳을 

limegoldstar.tistory.com

 

올해 62세라는 여자 연예인 평소 옷입는 스타일

방송인 최화정이 20대 새내기 대학생같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종종 사진이 게재됩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화정은 청

limegoldstar.tistory.com

 

아이유가 얼마나 똑 부러지냐면...

아이유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여진구 씨에게 전한 귓속말이 궁금증을 자아낸 적이 있습니다. 이날 인터뷰 중 한 기자는 여진구 씨에게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남성

limegoldstar.tistory.com

 

말하는 대로 그림 그려주는 AI 화가 등장 화제

미국의 인공지능 연구소 오픈AI(Open AI)가 텍스트를 입력하면 디지털 이미지를 생성해주는 인공지능(AI)을 만들었다고 최근 자사 블로그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오픈AI가 만든 소프트웨어는 '달리2(

limegoldsta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