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조섹츤 뜻 나는 솔로 4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by storywriter 2022. 8. 20.
반응형

조섹츤 뜻 나는 솔로 4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를 알아봅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4기 영수가 양양 바다를 찾았습니다. 인터뷰에서 4기 영수는 알아보는 사람이 많다고 했지만 실제 해변에서 영수를 알아보는 사람이 없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를 두고 데프콘은 저분 혼자 있는거 보니까 '트루먼 쇼' 보는거 같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조섹츤 뜻

 

나는 솔로 4기 영수는 출연 당시에 '조섹츤'이라고 자기 소개하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조섹츤은 정말 그 누구도 전에 들어 보지 못한 생소한 말이라 궁금증을 자아낸 듯합니다.

 

 

알고 보니 조섹츤 뜻은 조용하고 섹시하고 츤데레라는 뜻이래요. 요즘은 무슨 줄임말도 왜 이리 많은지 따로 찾아봐야 할 정도네요. 츤데레 뜻은 또 차가운 모습과 따뜻한 모습이 공존하는 성격이라는 의미입니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이날 방송에서 영수는 다양한 물품을 챙겨 양양으로 나서며 양양에서 섹시함을 보여줄거라고 큰소리를 쳤치기도 했는데요, 조섹츤 뜻은 혹시 영수가 직접 만든 말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

 

 

 

 

영수 나이 직업 인스타

 

알려진 바로 나는 솔로 4기 영수의 나이는 41세이고 직업은 글로벌 기업에서 감사 및 인증을 하는 자동차 부문 프로덕트 매니저라고 합니다.

 

 

인스타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인스타 주소는 인스타 주소는 @zosek_zn입니다. 도한 '조섹츤' 이라는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다는데 이름이 전부 조섹츤이네요.

 

 

영수는 9년간 영국에서 살았고, 대학교 학사, 석사 모두 영국에서 마쳤다고 하는데요, 당시 최종선택 당시 무속인이었던 4기 정숙과 커플이 되었지만 현재는 헤어진 상태로 알려져 있죠.

 

 

하지만 솔로 나라 안에 있던 정숙이를 너무 좋아했었다며 현실에 나와서도 정숙이를 찾고 있더라, 최근까지 정숙이 등장하는 프로그램만 돌려 본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조섹츤 영수는 또한 본인에 대해 남자 완전체라며 말보다는 행동파다, 츤데레 짓을 하면 어떤 여자가 싫어하겠냐고 자부해 여성 출연진들이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조섹츤 뜻과 나는 솔로 4기 영수의 직업, 인스타, 나이 등을 알아 봤습니다. 참고로 나는 솔로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나솔사계'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입니다.

 

 

2022.06.26 - [STORY] - 현빈으로 알아보는 남자 헤어스타일

 

현빈으로 알아보는 남자 헤어스타일

댄디컷 투블럭 댄디 투블럭 포마드 리젠트 가르마 포마드 기장감 있는 깐머리 반깐 베이비 크롭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헤어스타일이 남자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

limegoldstar.tistory.com

2022.06.26 - [STORY] - 죽음에 담담하게 대비하는 방법

 

죽음에 담담하게 대비하는 방법

“선생님, 죽음에 제대로 대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의 대답은 이러하였다. “방법은 하나뿐이야. 모든 사람들이 다 바보라는 것을 확신하는 것이지.” '살아있는 백과사전' '2

limegoldstar.tistory.com

2022.06.23 - [STORY] - 지쳤다는 건 노력했다는 증거

 

지쳤다는 건 노력했다는 증거

현대인의 정신건강을 위협하는 가장 큰 적인 번아웃 증후군은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이 끔찍하게 느껴져 자연스러운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지고, 과도한 스트레스로 에너지와 의욕, 긍정

limegoldstar.tistory.com

2022.06.22 - [STORY] -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딸 화제가 된 댄스 비디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딸 화제가 된 댄스 비디오

새로운 비디오에는 할리우드 역사상 가장 유명한 커플의 아이인 한 댄서가 등장합니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딸인 샤일로 졸리 피트는 사운드트랙부터 록 음악의 전설 엘비스 프레슬

limegoldsta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