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21년 추석 특선영화 (9월 17일 ~ 9월 22일)

by storywriter 2021. 9. 17.
반응형

금요일 오후부터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모처럼 주어진 황금연휴이긴 하지만 주말 동안 태풍 소식에 코로나 확진자수는 줄어들 줄 모르고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사실상 집을 나서기가 힘든 상황인 것 같습니다. 이번 2021 추석만큼은 집에서 추석 특선 영화를 즐기시면서 재충전의 기회를 가지시는 게 어떨까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미리 보고 싶은 영화들을 찜해 놓으셨다가 놓치지 말고 재미있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추석 특선 영화 정보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2021년 9월 17일 ~ 9월 18일

2021년 추석 특선영화

2021년 9월 19일

2021년 추석 특선영화

2021년 9월 20일

2021년 추석 특선영화

2021년 9월 21일

2021년 추석 특선영화

2021년 9월 22일

2021년 추석 특선영화

2021년 추석 특선영화 OCN 편성표

2021년 추석 특선영화

2021년 추석 특선영화 추천작

보헤미안 랩소디

2021년 추석 특선영화

감독 : 브라이언 싱어
각본 : 앤서니 매카튼
출연 : 라미 말렉, 루시 보인턴 등

가수가 꿈인 이민자 출신 공항 수하물 노동자가 우연히 로컬 밴드에 보컬로 들어가게 되면서 이라는 그룹을 이끄는 프레디 머큐리로 재탄생합니다. 독특한 음악과 화려한 무대공연으로 순식간에 대중의 인기를 모은 밴드는 음반사의 반대도 무릅쓰고 6분 길이의 실험적인 노래 '보헤미안 랩소디'를 대중에 선보여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그러나 솔로 데뷔의 유혹에 빠진 프레디 머큐리는 결국 멤버들과 결별을 선언하게 되고 그들 사이에 숨은 진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미나리

2021년 추석 특선영화

감독, 각본 : 리 아이작 정(정이삭)
제작 : 스티븐 연, 디디 가드너, 제레미 클라이너, 크리스티나 오
출연 : 스티븐 연, 한예리, 앨런 킴, 노엘 케이트 조, 윤여정, 윌 패튼 외

한국을 떠나 미국 아칸소로 가서 살게 된 한국 가족. 아빠 제이콥은 자신만의 농장을 가꾸며 가족들에게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원하고 아직 어린 손자들을 위해 엄마 모니카의 엄마인 순자가 함께 살기로 하면서 고춧가루, 한약, 미나리 씨를 가방 가득 담아 미국으로 오게 됩니다. 큰 딸 앤과 막내아들 데이비드는 그런 할머니가 못마땅하지만 어디서든 잘 자라는 미나리처럼 희망을 갖고 뿌리내리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가족의 특별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엑시트

2021년 추석 특선영화

감독 :이상근
각본 : 이상근
제작 : 강혜정, 백현익, 류승완
출연 : 조정석, 임윤아 등

대학교 때는 산악 동아리 에이스로 잘 나갔지만 졸업하고 몇 년째 백수로 살고 있는 용남은 어머니 칠순 잔치에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납니다. 의주는 연회장 직원으로 일하고 있었는데 둘의 어색한 만남이 있고 얼마 뒤 갑자기 빌딩에서 연기가 나며 순식간에 도시 전체가 유독가스에 휩싸입니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활동을 하며 쌓아온 모든 스킬을 동원해 탈출할 방법을 모색하게 됩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2021년 추석 특선영화

감독, 각본 : 홍원찬
제작 : 김원국
출연 :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등

청부살인업자 인남은 마지막 미션을 해결하고 태국에서 납치사건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 사건이 자신과 관계된 것을 안 인남은 바로 태국으로 가 유이를 만나 도움을 받고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레이는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죽임을 당한 것을 알고는 분노의 복수를 계획하는데 인남이 태국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태국으로 그를 쫓아가게 되고 두 남자의 멈출 수 없는 추격이 시작됩니다.

국가 부도의 날

2021년 추석 특선영화

감독 : 최국희
각본 : 엄성민
제작 : 이유진, 오효진
출연 :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 뱅상 카셀 등

1997년 한국이 경제 호황으로 장밋빛 미래를 꿈꾸고 있을 때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한시현은 곧 엄청난 경제 위기가 닥칠 것을 예상합니다. 한시현의 보고를 받은 정부는 비공개 대책팀을 만들어 국가 부도 사태를 막기 위한 노력을 시작하고 이러한 위기를 감지한 또 다른 인물인 윤정학은 국가부도가 난다에 역베팅하기 위해 투자자를 끌어 모읍니다. 작은 공장을 운영하는 갑수가 대형 백화점과 거래 계약을 맺고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있는 동안 국가 부도가 나기까지 남은 시간은 일주일밖에 되지 않습니다. 대책팀 내부에서는 시현과 재정국 차관이 대립을 이루며 갈등을 빚고 시현의 만류에도 비밀리에 협상하기 위해 IMF 총재를 한국으로 불러들입니다.

옛날처럼 가족 친지들이 모여 마음 편하게 수다 떨면서 명절 분위기 물씬 낼 수 있던 때가 가끔 그립기도 하지만 아직 까지는 마음처럼 상황이 빨리 좋아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모두 인내심을 가지고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시길 바라며 2021년 추석 특선영화와 함께 마음만큼은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